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라인프렌즈 BT21 캐릭터 디자인을 담은 '인스타 펌프 퓨리'의 온라인 사전 예약 구매를 14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리복은 BT21의 코야, 알제이, 슈키, 망, 치미, 타타, 쿠키 7가지 캐릭터를 활용한 인스타 펌프 퓨리 7종을 선보였다. 공식 판매는 20일부터 시작된다.
BT21 인스타 펌프 퓨리는 기존의 디자인에 각각 캐릭터의 테마 컬러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 뒷축에는 캐릭터를 새겨 넣어 개성을 더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나눔'의 의미를 더한 '#SPREADTHELOVE' 테마로 진행된다.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서 진행하고 있는 청소년폭력 근절을 위한 '#ENDviolence 캠페인'에 기부될 예정이다. 또 각 구매자에게는 기부 동참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구매자의 이름이 적힌 기부 감사 카드를 증정한다.
리복 마케팅팀 관계자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패션 피플들에게 사랑 받아온인스타 펌프 퓨리가 이번에는 글로벌 밀레니얼 캐릭터 BT21과 만났다"며 "사전 구매를 통해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기부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사전 예약 구매는 리복 공식 온라인몰, 무신사, ABC마트 온라인몰에서 할 수 있다.
[김하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