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의 생수 브랜드 '아이시스8.0'의 올해 9월까지 매출이 635억 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9% 증가했습니다.
특히 300㎖ 소용량 제품 매출은 지난해보다 40% 증가했고, 소형 냉장고에 보관하기 좋은 1ℓ 제품 매출도 182% 증가했습니다.
이에 따라 제품별 매출 비중은 기본 사이즈인 500㎖와 2ℓ 제품이 2015년도 각각 43%, 46%에서 올해 41%, 38%로 낮아졌습니다.
반면 같은 기간 300㎖ 제품의 매출 비중은 11%에서 18%로 높아졌습니다.
지난해 4월 선보인 1ℓ 제품은 전체 매출의 2%를, 지난해 12월 선보인 200㎖ 제품도 전체의 1%를 차지하는 등 틈새 제품 비중이 총 21%로 커졌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특히 300㎖ 소용량 제품 매출은 지난해보다 40% 증가했고, 소형 냉장고에 보관하기 좋은 1ℓ 제품 매출도 182% 증가했습니다.
이에 따라 제품별 매출 비중은 기본 사이즈인 500㎖와 2ℓ 제품이 2015년도 각각 43%, 46%에서 올해 41%, 38%로 낮아졌습니다.
반면 같은 기간 300㎖ 제품의 매출 비중은 11%에서 18%로 높아졌습니다.
지난해 4월 선보인 1ℓ 제품은 전체 매출의 2%를, 지난해 12월 선보인 200㎖ 제품도 전체의 1%를 차지하는 등 틈새 제품 비중이 총 21%로 커졌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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