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목질 바닥재 판매 1위 동화기업(대표 김홍진)이 하이마트쇼핑몰에서 강마루 제품 판매를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하이마트쇼핑몰에서 목질 바닥재가 판매되는 경우는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강마루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나투스 진', '나투스 진 헤링본', '나투스 강', '나투스 강 헤링본' 총 4종이다.
동화자연마루 나투스 시리즈는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이 낮은 SE0등급(포름알데히드 방출량 0.3mg/L 이하)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여 아토피, 새집증후군 예방에 탁월하다. 마루 표면은 고강도 소재를 사용하기 때문에 찍힘, 긁힘, 오염에 강하다. 또한 내수성을 강화한 제품으로 물을 자주 사용하는 실생활 공간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고, 온돌 난방에 최적화된 소재 및 접착 시공 방식을 채택하여 다가오는 겨울철 난방비 절감에도 효과적이다.
동화기업은 하이마트쇼핑몰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현대 △NH농협 △KB국민 △롯데 △신한 카드 이용 고객에게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또는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이용시 공급면적 79㎡ 아파트의 경우 월 4만원 대의 부담 없는 가격으로 바닥 인테리어를 새롭게 바꿀 수 있다. 우리BC 제휴 카드 결제 고객의 경우 10월까지 300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6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바닥재 시공 인증 SNS 이벤트도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시공 완료 후 포토 후기를 본인의 SNS 계정에 올리면 참여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매달 우수 사례로 선정된 1명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전달한다.
권순익 동화기업 건장재 영업본부장은 "이번 하이마트쇼핑몰 입점에 따라 소비자들이 동화기업의 바닥재를 기존의 오프라인 대리점뿐만 아니라 온라인 채널에서도 구매할 수 있게 됐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동화기업의 고품질 바닥재와 10년 품질 보증, 본사 직접 시공과 A/S와 같은 우수한 서비스를 다양한 채널에서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안병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