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은 모이몰른 론칭 4주년을 맞아 '맘, 힐링이 필요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육아에 지친 엄마들에게 휴식을 선물하고자 마련됐으며, 20일부터 31일까지 열린다.
행사 기간 동안 전국 234개의 모이몰른 매장에서 5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할 경우 매장당 선착순 30명에 한해 꽝 없는 100% 당첨 복권을 받을 수 있다.
모이몰른은 1등 당첨자를 포함한 총 7025명의 고객을 위해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 스크래치 복권을 긁으면 머그컵, 파우치, 양말세트, 우산 등 패밀리 리빙 카테고리 '리카앤(lika&)'의 다양한 제품 또는 한세드림 전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쑥쑥 멤버십 포인트 등이 제공된다.
특히 1등 당첨자에게는 생활 필수품이 가득 담긴 '맘 힐링 박스'를 통해 더욱 다채로운 선물을 증정한다. 해당 박스에는 약 30만원 상당의 리카앤 제품 16종과 쑥쑥 멤버십 포인트 5만점이 포함돼 있다. 모이몰른은 오프라인 이벤트와 함께, 한세드림 SNS를 통해 '맘 힐링 박스' 제공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 2014년 한세드림에서 새롭게 선보인 모이몰른은 뛰어난 품질에 독특한 디자인으로 고객들의 호평을 받으며 유아동복 시장에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2017년에는 론칭 3년만에 800억원대의 매출을 올리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보여줬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