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침대 브랜드인 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가 서울 서북부지역 최대 규모의 전문 매장인 에이스침대 연신내점을 열었다고 21일 밝혔다.
에이스침대 연신내점은 연면적 약 530㎡(약 160평)의 규모로 서울 서북부지역에서 가장 큰 매장이다. 에이스침대의 대표 모델들은 물론 자연의 편안함이 그대로 살아있는 내추럴 모던 라이프 스타일 퍼니처 '리오가구'도 함께 입점돼 있어 숙면과 휴식을 중시하는 소비자 니즈를 다양하게 충족시킬 예정이다.
에이스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라인인 하이브리드 테크 매트리스와 고급형 매트리스 로얄에이스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전문가와 상담할 수 있는 매트리스 큐레이팅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어 자신에게 최적화된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다.
에이스침대 연신내점은 서울 은평구, 서대문구와 일산지역의 상권을 아우르는 입지로 은평뉴타운, 상림마을, 고양 지축지구, 고양 향동지구, 수색증산뉴타운 등 신규 거주 유입자들이 쉽게 방문할 수 있는 위치에 있으며 은평구의 새로운 가구 명소로 기대감을 얻고 있다.
매장은 소비자들이 편안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고객 최적화 컨셉의 인테리어로 구성됐으며 주차시설 등 다양한 편의시설도 제공하고 있다. Family Type, Twin Type, LQ, SS 등 시기에 맞게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는 모듈형 침대 MONOS 제품을 비롯해 LUNATO2, VENATO, LIETO 등 에이스침대의 대표모델을 만날 수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에이스침대 연신내점은 은평구뿐만 아니라 서울 서북부지역 전체, 고양지역, 양주지역 등 인접 지역까지 영향력이 있는 매장으로 지역 내 신규 소비자와의 접점을 만들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서울 서북부지역에 대형 전문 매장으로 운영돼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은평구의 새로운 가구 명소가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연신내점 오픈을 기념해 에이스침대 제품 구매 고객에게 구매금액별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더불어 에이스 웨딩 멤버스에 가입 한 후 200만원 이상 침대구매 시 내셔널지오그래픽 백팩, 300만원 이상 침대구매 시 내셔널지오그래픽 20인치 캐리어를 추가로 제공 받을 수 있다.
[안병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