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우개 크림'(닥터지움 시카케어 크림)으로 잘 알려진 지엠홀딩스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셀라피가 이달 중 국소부위의 피부 고민 진정 및 보호에 효과적인 신제품 '닥터지움 시카케어 스팟패치'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셀라피는 피부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세포 단위의 케어 솔루션 제공을 목표로 다양한 연구와 임상실험을 지속하는 브랜드다. 이번 신제품 '닥터지움 시카케어 스팟패치'는 셀라피만의 독자성분인 GM-Dr.zium Complex™ 외 보습성분인 히알루론산, 국소 부위 피부 고민 케어에 효과적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올리고펩타이드-76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국제 특허 기술을 적용한 머리카락의 3분의 1 두께의 마이크로니들이 피부 속에 녹아 흡수되면서 유효성분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여름철 활동 중 땀이나 물 등 쉽게 오염될 수 있는 피부를 하이드로 콜로이드 습윤밴드가 보호한다.
셀라피 관계자는 "기온이 높아지고 피지분비량이 증가하는 여름철이 다가오면서 울긋불긋한 국소부위의 피부 고민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신제품 닥터지움 시카케어 스팟패치는 피부고민 부위를 빠르게 진정하고 보호해주는 제품으로 닥터지움 시카케어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보다 효과적인 집중 케어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 닥터지움 시카케어 스팟패치는 '지우개 패치'라는 별칭으로 이달 중 셀라피 공식몰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신제품 출시 기념 할인 행사도 마련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국 김경택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