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생명이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으로 'Love your life, Love your dream'을 발표하고 기업 이미지 쇄신에 나섰습니다.
새 브랜드 슬로건은 고객에게 최적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이 1등인 나라'
를 지향하기 위한 고객에 대한 약속을 표현한 것이라고 대한생명은 설명했습니다.
대한생명은 또 오렌지색 곡선 두 개가 엇갈리는 형태의 로고를 확정하고 홈페이지나 고객 안내장 등 회사의 각종 시각적 표현물에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새 브랜드 슬로건은 고객에게 최적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이 1등인 나라'
를 지향하기 위한 고객에 대한 약속을 표현한 것이라고 대한생명은 설명했습니다.
대한생명은 또 오렌지색 곡선 두 개가 엇갈리는 형태의 로고를 확정하고 홈페이지나 고객 안내장 등 회사의 각종 시각적 표현물에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