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삼투압 필터 정수기와 직수 정수기의 장점을 담은 정수기가 나온다.
코웨이는 올해 전략제품 '시루직수 정수기(CHP-7300R)'를 이달 중순 출시하면서 론칭 광고를 방영한다고 7일 밝혔다.
일반적으로 정수기를 고를 때 오염물질을 걸러주는 필터의 성능을 우선시하면 방사성 물질을 99.9% 여과해주는 역삼투압 필터가 탑재된 정수기를 선택해야 한다. 역삼투압 필터는 여과율이 높지만 시간당 정수 용량이 적어 직수로 사용하기 어렵기 때문에 보통 저수조에 물을 받아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다.
코웨이가 새로 출시한 시루직수 정수기는 기존 역삼투압 시루(CIROO) 필터 대비 정수량을 약 30배 높였으면서도 직수가 가능토록 했다. 기존 정수기 필터들의 장점만 모아 새로 시루 직수필터를 개발했기 때문이다.
이번에 방영되는 광고는 '세상의 상식 코웨이가 혁신하다'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한다. 촘촘히 거를수록 정수량이 적어지고 정수량이 많을수록 덜 걸러지던 기존 제품들의 한계를 간접적으로 보여주며 시루직수 정수기가 기존 제품의 한계를 넘어섰다는 걸 뜻한다. 광고 내레이션은 배우 공유가 직접 진행했으며 영상에도 모습을 드러낸다. 공유가 출연하는 시루직수 정수기 광고는 이달부터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송출된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곧 출시될 시루직수 정수기는 오염물질을 촘촘하게 걸러주는 역삼투압 필터와 물을 바로 뽑아 마실 수 있는 직수 등 기존 출시된 정수기의 장점만 모은 혁신 제품으로 시루직수 정수기를 중심으로 정수기 시장이 재편되리라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제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