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지난달 17일 출시한 신제품 '콜드 폼 콜드 브루'가 3주 만에 50만 잔 넘게 팔렸다고 밝혔습니다.
이 제품은 콜드 브루 커피에 무지방 우유 거품을 얹어 칼로리 부담이 적고 부드럽고 쫀득한 풍미가 나는 것이 특징입니다.
스타벅스는 이 제품과 더불어 2016년 3월 첫선을 보인 콜드 브루 커피가 올해 1∼4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2%나 판매가 늘어 누적 1천900만 잔 판매고를 올렸다고 덧붙였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이 제품은 콜드 브루 커피에 무지방 우유 거품을 얹어 칼로리 부담이 적고 부드럽고 쫀득한 풍미가 나는 것이 특징입니다.
스타벅스는 이 제품과 더불어 2016년 3월 첫선을 보인 콜드 브루 커피가 올해 1∼4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2%나 판매가 늘어 누적 1천900만 잔 판매고를 올렸다고 덧붙였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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