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주소비계층의 위치를 넓혀가고 있는 중장년층을 공략하기 위한 '4050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중장년층이 선호하는 학원과 약국·가족보험 등 가정 서비스와 와인·골프·여행 등 프리미엄 서비스, 쇼핑·외식 등 생활혜택 서비스를 특히 강화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앞으로 4050세대들의 소비 비중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돼, 중장년층을 공략하기 위한 지속적인 마케팅을 가속화할 계획이라고 덧붙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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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관계자는 중장년층이 선호하는 학원과 약국·가족보험 등 가정 서비스와 와인·골프·여행 등 프리미엄 서비스, 쇼핑·외식 등 생활혜택 서비스를 특히 강화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앞으로 4050세대들의 소비 비중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돼, 중장년층을 공략하기 위한 지속적인 마케팅을 가속화할 계획이라고 덧붙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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