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주방가전기업 휴롬이 새해를 맞아 원액기 보상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보상판매 이벤트는 이달 22일부터 2월 11일까지 휴롬 공식쇼핑몰을 통해 진행된다. 원액기, 녹즙기, 블렌더 등 기존 자사 제품뿐만 아니라 타사 제품 보유 고객이라도 누구나 구입 연도에 관계없이 보상 판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보상판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원액기는 '휴롬시그니처'와 '휴롬엣지'다. 휴롬시그니처는 정상가 51만9000원에서 33만9000원으로, 휴롬엣지는 정상가 37만9000에서 24만9000원으로 두 제품 모두 3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보상판매는 별도의 제품 반납 없이 쿠폰을 통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휴롬 공식쇼핑몰 내 보상판매 게시판에 구형 제품 이미지를 등록하면 보상 판매 쿠폰이 발급된다. 공식쇼핑몰에 발급된 쿠폰번호를 입력하고 휴롬시그니처 혹은 휴롬엣지 중 선호하는 모델을 선택해 구매하면 된다.
휴롬시그니처는 리얼메탈 소재의 프리미엄 원액기로 본체에 적용된 전기아연도금강판(EGI) 소재는 내오염성과 내식성이 뛰어나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광택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강력한 성능의 모터를 비롯해 두 개의 투입구가 적용된 듀얼호퍼와 알파플러스 드럼을 탑재해 착즙력이 뛰어나다.
휴롬엣지는 드럼 내부 바닥이 3도 기울어져있어 착즙 후 주스가 드럼 내에 고이지 않고 마지막 한 방울까지 배출된다. 사선으로 된 회전 브러쉬는 드럼 바닥과 벽면을 쓸면서 회전해 착즙한 주스를 남김없이 배출하도록 돕는다. 또 기존 드럼보다 20% 커진 600ml 용량으로 한 번에 많은 양을 착즙해 보관하기에도 용이하다.
[신수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