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의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하비(Harvey)가 2017 소비자 만족지수 1위 수상을 기념하며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9월 4일까지 리뷰 전문 기업 웨이워즈와 함께 하비 유모차 체험단을 모집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스크랩한 URL과 하비의 특장점, 소비자 만족도 1위 수상 축하 문구 및 기대평을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2명에게는 하비 유모차 (96만5천원 상당)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하비 공식 블로그에서는 9월 18일까지 투표 이벤트가 진행된다. '교감', '핸들링', '폴딩' 등 하비의 6가지 주요 기능 중 가장 특별하다고 생각되는 항목을 선택하고, 개인 SNS에 스크랩한 후 해당 URL과 투표 완료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세피앙몰 포인트 2만원권(10명), 2만원 상당의 유모차 클립(10명), 베스킨 라빈스 싱글 레귤러콘(20명), 바나나맛 우유(2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부모와 아이가 교감하기 쉬운 다양한 기능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하비는 이번 2017 소비자 만족지수 평가에서 교감시트, 디자인, 핸들링, 편리성, 무게 등 다양한 영역에서 최고점을 획득하며 유모차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디럭스형 유모차 하비는 시트 높이 조절과 양대면 기능으로 아이와 가까운 거리에서 눈을 맞출 수 있어 친밀감과 안정감을 선사하는 차세대 교감형 유모차다.
프리미엄 라인답게 이 외에도 핸들링에 최적화된 SF(Split Front) System, 사용자 체형에 맞게 12단계로 조절 가능한 핸드메이드 가죽 손잡이, 원터치 폴딩, 와이드 장바구니 등 높은 안정성과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옵션이 적용되어 외출 및 장시간 이용에 용이하다. 또한, 싱글 모드에서 확장 시트를 사용하면 쌍둥이나 두 자녀를 한번에 태울 수 있는 트윈모드로의 변환이 가능하다.
세피앙 심경식 그룹장은 "하비가 론칭 6개월 정도 되었는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이렇게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었던 것 같다"며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비는 하이베베, 코지가든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세피앙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중이다.
[송민근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