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가 신세계면세점 VIP 회원을 대상으로 자사의 프리미엄 매트리스 '에이스 헤리츠' 구매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세계면세점 멤버십 중 최고단계에 해당하는 신세계면세점 BLACK VIP 멤버십 회원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멤버십 회원은 에이스침대를 방문해 상담만 받아도 고급 디퓨저를 제공 받는다. 에이스침대 최고급 매트리스 에이스 헤리츠의 '다이아몬드 플러스' 구매 시 프리미엄 구스패드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에이스침대 주요 대리점 13곳에서 진행된다.
지난 해 에이스침대가 선보인 에이스 헤리츠는 그간 에이스침대 침대기술을 끌어모은 브랜드다. 고급 의류에 적용되는 100% 메리노 울 원단과 천연 양모, 말털, 오가닉 코튼 원단 등 수면환경을 최적화하는 천연 소재가 적용됐다.
메모리폼과 같은 쿠션효과의 3차원 입체 직물 '3D SPACER', 친환경 원료로 통기성이 탁월한 미라클폼, 시원하고 공기 순환이 좋은 워터젤폼 등 에이스 헤리츠만을 위해 개발된 첨단 신소재가 적용됐다. 이 밖에도 소음·꺼짐·흔들림·쏠림 현상을 개선해 미국과 유럽 등 세계 14개국 특허를 획득한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이 적용됐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숙면과 휴식을 위한 가치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구매 혜택을 제공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