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최양하)이 냉난방 효율을 높이고 소음 차단 기능을 갖춘 중문 신제품 '게이트 더 뷰'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한샘플래그샵, 한샘리하우스 등 오프라인 매장과 TV홈쇼핑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샘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중문 시장은 약 6000억원 규모로 전년 대비 10% 성장한 것으로 추정된다. 중문은 외부 공기를 차단해 냉난방 효율을 높여주고 장마철 습기로 발생한 현관 냄새도 차단해준다. 현관과 거실리 분리돼 프라이버시도 보호되고 집안 소음을 차단해주는 장점도 있다.
'게이트 더 뷰'는 중문 고유의 기능적인 장점에 더해, 최근 유행하는 모던스타일의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을 갖춰 현관을 세련되게 연출해준다.
두꺼운 판유리에 철망을 넣어 내구성이 강화된 망입유리를 적용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주거환경에 맞춰 투명, 불투명 유리 중 선택 가능하다. 또, 직배송·직시공 서비스와 시공기사 실명제를 시행해 전국 어디서나 품질이 관리되는 시공 서비스도 제공된다.
색상은 블랙, 다크그레이, 화이트, 라이트베이지, 스카이블루 등 총 7가지 프레임을 고를 수 있다. 중형(20~30평형, 1050~1500mm), 대형(40~50평형, 1501~1800mm) 기준 각각 117만 9000원, 127만 9000원이다.
한샘 관계자는 "이사철인 봄·가을에 가구수요가 늘어난 반면 여름과 겨울에는 냉난방 효율 문제로 중문 수요가 많아진다"며 ""성수기를 대비한 합리적인 가격의 신제품을 한샘 오프라인 매장, TV홈쇼핑 등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소비자들이 관심을 보내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샘 '게이트 더 뷰는'는 현대홈쇼핑에서 오는 3일 오후 8시 40분에 공식 출시된다. 출시를 기념해 최대 20만원 할인하고 추첨을 통해 '삼성 무풍에어컨'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