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가 쉽고 재미 있는 홈 파티 아이디어를 들고 가수 헨리와 오는 21일까지 '이케아 홈 파티 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완벽하지 않으면 어때요. 함께해요, 맛있는 시간'을 주제로 한 신규 브랜드라마의 후속 캠페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이케아는 총 14가지의 세트로 구성된 홈 파티 박스를 제공한다. 해당 박스는 쿠킹, 데코레이션, 플레이팅 등 각기 다른 컨셉에 맞춰 집에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모든 제품들은 당첨자가 실제 수령과 동시에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이케아는 자신의 SNS에 '#우리집올래' 해시태그와 함께 홈 파티 박스 후기와 관련 아이템을 활용한 파티 인증샷을 올린 사람 중 별도의 콘테스트를 통해 추가 선물 또한 증정할 계획이다.
가수 헨리는 "평소 집에서 친구들과 홈 파티를 자주 즐길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디자인 등 홈퍼니싱에 관심이 많아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케아 홈 파티 박스는 집에서 소소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돼 부담 없이 활용해 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전했다.
니콜라스 욘슨(Nicolas Johnsson) 이케아코리아 매니저는 "이케아 홈 파티 박스가 집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좋은 추억을 만드는데 보다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이케아 페이스북에서 신청 가능하다. 당첨자는 입력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