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의 신발 브랜드 '츄즈(CHOOZE)'가 최대 70% 할인가로 제품을 판매하는 츄즈데이 기획전 '스카이데이'를 진행한다.
미국 키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츄즈(CHOOZE)'는 좌우가 다른 독특한 언밸런스 디자인과 감각적이고 다양한 컬러가 특징이다. 제로투세븐은 최근 츄즈의 브랜드 특성을 살린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지난달에 진행한 '츄즈데이 기획전 1탄 - 핑크데이'를 진행한 결과 지난 2월 대비 약 2배 이상 매출이 증가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에 따라 제로투세븐은 봄 하늘의 파란색을 콘셉트로 한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츄즈데이 기획전 2탄 - 스카이데이'를 진행한다. '스카이데이'에서는 블루 컬러의 신발과 가방제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스니커즈 제품 '무브(MOVE)'와 슬립온(끈 없는 신발) 제품인 '스카우트(SCOUT)' 제품을 50%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메리제인 슈즈, 플랫슈즈, 하이탑, 백팩은 50%, 샌들과 플립플랍은 60%, 보행기화와 털실내화, 나들이에 꼭 필요한 런치박스는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제로투세븐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는 16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츄즈 마케팅 담당자는 "츄즈데이 기획전은 5월에도 꽃을 콘셉트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