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봄소풍을 함께 떠날 '제로투세븐 상하농원 체험단 3기'를 모집한다.
'제로투세븐 상하농원 체험단'은 제로투세븐의 가족 초청 이벤트로, 전북 고창에 위치한 '상하농원'에 방문해 아이들에게 자연과 친밀해질 수 있는 체험학습 기회를 제공한다. 아이들의 오감과 감성을 자극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가족과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어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입소문을 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3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에는 작년보다 2배 증가한 60팀(120명)이 참가한다. 지난해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 등 각 브랜드 별 사전예약 경쟁률만 25대 1을 기록할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은 만큼, 제로투세븐은 더 많은 가족들에게 참여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모집인원을 대폭 늘렸다.
체험단은 오는 21일까지 모집하며, 행사는 5월 중 총 2회에 걸쳐 브랜드 별로 진행된다. △5월 11일(목)에는 3-6세 유아가족 20팀으로 구성된 '알로앤루 상하농원 체험단'이, △5월 18일(목)에는 3-6세 유아가족 20팀(40명)의 '알퐁소 상하농원 체험단'과 6-10세 어린이 가족 20팀(40명)의 포래즈 상하농원 체험단이 초대된다. 선정 시 1팀 당 어린이 1명과 부모 중 1명이 동반할 수 있다.
초청된 가족들은 상하농원에서 먹거리 체험과 동물농장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먹거리 체험으로는 상하농원 내 동물농장에 있는 동물들의 모양의 쿠키를 만들어 보는 동물쿠키 체험, 시즌체험으로는 신선한 제철과일과 쫄깃한 찹쌀로 만드는 과일찹쌀떡 체험 등이 진행된다. 상하농원 동물농장에서 진행되는 건초 먹이주기 체험은 양과 소, 돼지 등 동물들을 직접 만지며 교감할 수 있어 아이들에게 특히 인기다.
'제로투세븐 상하농원 체험행사'는 교통부터 식사, 체험 프로그램까지 모두 무료로 진행되며, 참여고객에는 10만원 상당의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 의류 제품을 비롯해 유아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궁중비책의 진정보호 자외선차단제, 카밍 선쿠션이 선물로 증정된다. 뿐만 아니라 매일유업의 친환경 브랜드 상하목장 유기농 유제품 및 캘리포니아산 아몬드로 만든 블루다이아몬드의 식물성 음료 '아몬드 브리즈' 등 풍성한 간식까지 준비돼있다.
'제로투세븐 상하농원 체험단 3기' 참여를 희망하는 가족은 4월 21일까지 제로투세븐닷컴에서 회원가입 후 신청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제로투세븐의 인스타그램, 카카오 스토리와 매일아이, 매일두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로투세븐 마케팅 담당자는 "자사만의 차별화된 체험 콘텐츠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자연과 교감하고 새로운 경험을 익힐 수 있다"며 "잠시나마 도심 속에서 벗어나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송민근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