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전문 기업 리더스코스메틱(대표이사 김진구)은 봄철을 맞아 생기 넘치는 피부에 도움을 주는 '인솔루션 쥬이시 칵테일 마스크' 2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과일추출물과 허브추출물 성분을 배합해 한 장의 마스크팩에 담아 어둡고 거칠어진 피부를 케어하는 '스킨 믹솔로지 시스템(Skin Mixology System)'을 적용했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스킨 믹솔로지 시스템'이란 다양한 재료를 믹스해서 칵테일을 만드는 칵테일 용어 '믹솔로지(mixology)'의 컨셉트를 스킨 케어에 적용한 것이다. 대중적으로 사랑 받는 대표 칵테일 '피나 콜라다'와 '모히토'를 마스크로 구현해 칵테일처럼 상큼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케어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이 풍부한 '파인애플 추출물'과 수분 공급·쿨링 효과가 뛰어난 '코코넛 워터'가 함유된 '인솔루션 쥬이시 피나 콜라다 브라이트 마스크'는 코코넛밀크와 파인애플 주스가 어우러져 시원함과 달콤함은 물론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줄 뿐 아니라 '피부 톤업' 케어에 도움을 준다.
여름철 대표 칵테일 '모히토'를 닮은 '인솔루션 쥬이시 모히토 클리어링 마스크'는 항산화 작용이 좋은 '라임껍질추출물'과 진정관리에 도움을 주는 '페퍼민트잎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각질 정돈 및 모공 수렴으로 매끈한 피부 결을 완성시킨다.
여기에 리더스코스메틱의 바이오 사이언스 기술로 개발된 '천연 코코넛 발효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 시트'가 자체적으로 높은 수분과 쿨링 효과를 지녀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제공한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봄을 맞아 상큼한 '과즙상 피부'를 위해서는 밝고 환한 브라이트닝과 촉촉함이 가득한 수분 관리로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어주는 것이 관건"이라며 "신제품 '인솔루션 쥬이시 칵테일 마스크'는 유명 칵테일의 주 재료로 쓰이는 과일과 허브성분의 조합으로 피부의 필수 조건을 케어해 주는 '바이탈 시너지(Vital Synergy)를 부여해 생기발랄한 피부 상태를 완성시켜 준다"고 강조했다.
이번 신제품은 리더스코스메틱 온라인 숍과 명동 브랜드숍, 면세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