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스튜어트뉴욕은 소비자와의 접점을 높이기 위해 온라인 가이드북 '아카이브' 페이지를 LF몰 내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아카이브 페이지는 올 봄 브랜드 컬렉션을 테마별로 다채롭게 구성해 품목별 제품 기획 방향과 최신 패션 트렌드를 설명한다. 해당 페이지에서만 받을 수 있는 한정 쿠폰과 테마별 맞춤형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회사는 브랜드 정체성을 알리고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온라인 페이지를 열었다. 스타일링 조언과 최신 유행 아이템의 탄생 역사, 다양한 소재의 특징과 보관법, 젊은 남성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연관된 다양한 문화 스토리 등 브랜드를 이용하는 소비자들과 온라인으로 소통하며 브랜드의 이해도와 재미를 높이기 위한 전략인 셈이다.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칵테일 스?셔츠' 편에서는 다양한 재료가 섞여 제조되는 칵테일과 같이 화사한 컬러, 독특한 소재와 디자인 기법이 총집합된 칵테일 스?셔츠 컬렉션을 선보인다. 제품 특징뿐만 아니라 제품과 닮은 칵테일의 이름과 레시피까지 설명하고 사진평을 등록한 고객들에게는 한남동 칵테일바에서 사용 가능한 무료이용권을 선물한다.
본격적으로 다가온 봄 시즌을 맞아 27일 새롭게 선보이는 질스튜어트뉴욕 아카이브 '데님 & 인디고' 편에서는 편안한 파자마 실루엣의 스트라이프 셔츠부터 멋스러운 인디고 셔츠까지 각각 다른 15가지의 '블루' 스토리를 테마로 풀어내며, 10% 할인, 5% 플러스 할인 쿠폰을 아카이브 페이지에서만 받아볼 수 있다.
윤성혁 LF 질스튜어트뉴욕 팀장은 "질스튜어트뉴욕은 형식적이고 획일화된 제품 보여주기가 아닌 철저히 소비자 관점에서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온라인 가이드북으로 차별화를 시도했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슬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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