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은 주름개선용 히알루론산 필러 '네오벨'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시장 개척에 나섰다고 4일 밝혔다.
일동제약은 히알루론산과 관련한 원천기술과 인프라, 영업·마케팅력 등을 발판으로 네오벨을 차세대 주력 제품으로 육성한다는 전략이다.
네오벨은 일동제약이 자체 개발한 히알루론산 필러로, '네오벨 볼륨', '네오벨 스킨', '네오벨 엣지', '네오벨 컨투어' 등 총 4종의 제품라인으로 구성됐다.
제품 주사기의 손가락 걸이가 2중으로 된 '더블그립'을 적용해 시술자 입장에서 세밀하고 안정적인 시술이 가능도록 설계했다.
네오벨은 지난해 중앙대병원 피부과에서 시행한 24주간의 임상시험을 통해 주름 개선의 척도로 활용되는 WSRS(Wrinkle Severity Rating Scale, 주름정도 평가척도) 등에서 유효성을 입증했다.
또 이상반응 등에 대한 안전성도 함께 확인했다.
[디지털뉴스국 윤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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