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소비가 늘어나는 12월을 맞아 홈플러스는 월드 와인 페스티벌 2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지난 달 120개 점에서 다양한 와인을 특가로 판매했던 1탄에 이은 행사로 8일부터 28일까지 펼쳐진다.
우선 슈퍼스타4 전 시리즈 론칭을 기념해 리델잔 패키지를 준비했다. 1탄부터 4탄까지 종류별로 리델잔 패키지로 만들어 1만 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마련했으며, 가격은 슈퍼스타4 와인 가격인 1만8900원에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리델잔은 와인잔의 스템(다리 부분)과 베이스가 없는 텀블러 형태의 리델 오텀블러 글라스이다. 특히 홈플러스가 준비한 리델 오텀블러 글라스는 화이트나 레드에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캐주얼 글라스로 그립감이 좋고 세련된 느낌으로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28일까지 슈퍼스타 전 브랜드에 한해 2병 이상 구매 시 2000원을 할인해 준다.
9일부터 28일까지는 홈플러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슈퍼스타와 함께 하는 홈파티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슈퍼스타4 와인을 구매해 홈파티를 즐기는 인증사진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홈플러스 상품권을 증정한다.
홈플러스는 올 한해 프리미엄 와인 시장의 포문을 열기 위해 전 세계 4개 대륙의 대표 와인을 1만원 대에 소개한 슈퍼스타4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미국 나파밸리 고스트파인 와인 4종을 비롯해, 호주 리미티드 셀러 릴리즈 3종, 칠레 와인메이커스랏 4종, 프랑스 보르도의 엑스 샤또 2종과 로난 바이 클리네 2종에 이르기 까지 전 세계 유명 와인을 선보였다.
손아름 홈플러스 와인 바이어는 “올 한해 슈퍼스타4 프로젝트로 전 세계 프리미엄 와인을 1만8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하면서 가성비 좋은 와인으로 자리잡고자 노력했다”며 “내년에도 슈퍼스타4 시즌 2를 기획해 지속적으로 가성비 높은 와인을 소개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