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지난달 말까지 3천521대를 판매하는 등 판매량이 전년대비 51% 늘어났다고 밝혔습니다.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올 한해 크라이슬러 뉴 세브링, 짚 랭글러 루비콘, 닷지 니트로 등 다양한 신차를 출시하며, 올해 목표 4천대 판매를 무난히 달성할 예정입니다.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오는 2008년에는 한해 총 5천500대 판매, 시장 점유율 8% 유지를 목표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입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올 한해 크라이슬러 뉴 세브링, 짚 랭글러 루비콘, 닷지 니트로 등 다양한 신차를 출시하며, 올해 목표 4천대 판매를 무난히 달성할 예정입니다.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오는 2008년에는 한해 총 5천500대 판매, 시장 점유율 8% 유지를 목표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입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