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스타트업 ㈜넥스(대표 김흥석)이 밀싹전문브랜드 ‘밀싹엔’을 론칭하고, 체중조절용조제식품 ‘밀싹다이어트’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습니다.
밀싹 전문 브랜드 밀싹엔은 국내 최초의 밀싹 전문 브랜드로, 밀싹을 주요 원료로 하는 ‘밀싹다이어트’, ‘밀싹프로바이오’, ‘밀싹블루아이’ 등을 개발했습니다.
밀싹은 밀의 어린 새싹을 줄여서 부르는 데 밀순이라고 불리며, 슈퍼푸드로 알려지면서 최근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곡초로 성장하기 전인 새싹의 잎인 밀싹에는 모든 영양소가 최상의 상태로 담겨 있습니다.
밀싹 분말 100g에는 채소 23kg의 영양소가 함유돼 있으며, 비타민 C는 감귤의 6배, 미네랄은 시금치의 18배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엽록소, 필수 미네랄, 아미노산, 비타민, 식물 생리활성성분인 파이토케미칼, 효소 등 생명활동에 필요한 대부분의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밀싹엔이 새롭게 출시한 ‘밀싹다이어트’는 밀싹 및 천연 밀식이섬유, 가르시니아캄보지아, 김치 유산균, 치커리 식이섬유, 폴리감마글루탐산 등이 함유됐습니다. 면역기능을 증진시키는 폴리감마글루탐산은 위산과 열, 수분 등에 취약한 유산균을 코팅해 장에서 오래 살 수 있도록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밀싹다이어트가 함유하고 있는 비타민, 미네랄 등의 영양소가 혈중 포도당을 소모시켜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원리입니다.
한편 넥스는 밀싹다이어트의 공식출시를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13일부터 26일까지 14일 동안 공식 판매처인 넥스 스토어팜에서 3개 세트 구성상품을 약 15% 할인 판매할 예정입니다.
넥스의 김흥석 대표는 “밀싹엔 브랜드 론칭에 이어, 밀싹다이어트를 정식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며 “자연이 준 최고의 선물인 밀싹을 주원료로 하는 다양한 제품을 만들어 고객들의 건강을 증진시키는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밀싹엔 브랜드를 론칭한 넥스의 김흥석대표는 풀무원 출신으로 ㈜그린젠 , ㈜뉴트라알앤비티, ㈜유유제약, ㈜유유건강생활 등을 거쳤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