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는 '브랜드 아카데미 어워드 2007'에서 KTF의 쇼가 13개 부문 가운데 10개를 석권했습니다.
KTF는 자사 영상통화 브랜드인 쇼가 작품상과 감독상, 로고·심벌상, TV 광고상 등 10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브랜드 아카데미 어워드는 1년동안 출시된 브랜드 중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로 올해 6회째를 맞았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TF는 자사 영상통화 브랜드인 쇼가 작품상과 감독상, 로고·심벌상, TV 광고상 등 10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브랜드 아카데미 어워드는 1년동안 출시된 브랜드 중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로 올해 6회째를 맞았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