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고속인터넷 관련 민원이 9월에만 37%가 줄어드는 등 통신민원이 4개월 연속 큰 폭으로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통신위원회는 정보통신부 고객만족센터에 접수 처리된 통신민원을 분석한 결과 전체 민원접수 건수가 지난 5월 4천244건으로 최고치를 기록한 뒤 6월부터 4개월 연속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초고속인터넷 분야는 지난 6월 3.5% 줄어든 것을 시작으로 7월 5.6%, 8월 24.4%, 9월 37.3%로 떨어져 가장 큰 감소율을 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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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위원회는 정보통신부 고객만족센터에 접수 처리된 통신민원을 분석한 결과 전체 민원접수 건수가 지난 5월 4천244건으로 최고치를 기록한 뒤 6월부터 4개월 연속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초고속인터넷 분야는 지난 6월 3.5% 줄어든 것을 시작으로 7월 5.6%, 8월 24.4%, 9월 37.3%로 떨어져 가장 큰 감소율을 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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