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대표 김준일)이 오는 21일까지 공식 대학생 써포터즈 ‘락앤락 그린메이트 7기’를 모집한다.
‘락앤락 그린메이트’는 대학생들의 친환경 소비습관을 일깨우고, 이색적인 마케팅 활동을 경험해 볼 수 있는 ㈜락앤락의 대표적인 대학생 대외활동이다. 지난 2013년 1기 창단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6기의 그린메이트가 활동을 마쳤다. 지난해부터는 그린메이트를 글로벌 대외활동으로 확장, 해외 영업법인이 있는 중국을 비롯해 베트남, 인도네시아에서도 젊은 세대와의 소통 강화에 나서고 있다.
‘그린메이트 7기’는 3~5월 총 3개월간 활동하며, 환경 및 소비재 홍보·마케팅에 관심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을 거쳐 총 20인을 선정, 이달 26일 발대식을 갖고 그린메이트 7기로서 활동을 시작한다.
그린메이트 7기로 선발되면 가장 먼저 락앤락의 주요 신제품 및 친환경 아이템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대학가 친환경캠페인 ‘캠퍼스 텀블러데이’, ‘락앤락 신제품 제안’과 같은 락앤락의 주요 마케팅 활동에 직접 참여할 수 있다.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경숙 이사는 “올 해로 4년째를 맞이한 락앤락 그린메이트는 이제 국내뿐 아니라 세계 각국의 대학생들과도 소통하는 글로벌 프로그램으로 성장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그린메이트를 중심으로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여 세대를 아우르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진영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