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가 홍콩의 숨겨진 명소를 즐길 수 있는 '시크릿 홍콩' 기획전을 진행합니다.
자유여행은 물론 패키지여행, 데이투어 등 다양한 여행상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번 기획전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AEL공항고속철도 편도티켓과 피크트램 왕복티켓+스카이테라스 입장권, 홍콩 USIM칩을 제공합니다.
4인 이상 예약 땐 빅버스 싱글루트 바우처도 증정합니다.
기획전 대표 상품으로는 진에어를 이용하는 ‘홍콩 자유여행 3박 4일’상품을 꼽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등급의 호텔을 선택해 자유롭게 일정을 꾸릴 수 있으며, 인터파크투어 단독특전으로 피크트램 왕복탑승권과 스카이테라스 입장권을 선착순 제공합니다.
가격은 항공권만 선택 시 23만 4,600원부터. (문의 02-3479-2506)
맛집 탐방과 쇼핑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홍콩 2박 4일 패키지’ 상품도 마련돼 있습니다.
왕복항공권과 코티야드 메리어트 홍콩 호텔 2박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63만 9천 원부터입니다.
미식 특집 상품답게 타이청 베이커리 1개, 제니베이커리 쿠키 2인 1통, 운남 쌀국수+음료 1잔 등 홍콩의 대표 먹거리를 맛보는 일정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문의 02-3479-2524)
■홍콩에 이런 곳이? 핫플레이스 Best 7
‘소호’
홍콩에서 가장 이국적이고 트렌디한 곳으로 꼽히는 소호.
지금까지 소호에서 미드레벨에스컬레이터를 타고 기념사진을 찍으면서 주변 카페나 숍들만 구경했다면, 이번에는 작은 골목골목을 탐험해보는 건 어떨까요?
골목 구석구석 자리한 아기자기한 소품숍과 셀렉트숍, 특색있는 맛집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노호 & 포호’
소호 할리우드로드를 따라 맘모사원을 찍고 여행을 끝내는 일정이었다면, 조금 더 길을 따라 걸어보세요.
소호를 잇는 홍콩의 '대세' 거리로 떠오른 노호와 소형 갤러리, 특이하고 멋진 벽화들이 그려진 골목길들로 가득한 포호를 만날 수 있습니다.
길잃을 걱정은 잠시 내려놓고 조용하고 한적한 길을 거닐다보면 포호의 골목길에서 건지는 인생샷은 덤!
‘완차이’
빈티지 홍콩을 만날 수 있는 완차이.
완차이 지역은 홍콩에서 가장 오래된 상업지구로, 홍콩의 어제와 오늘을 한번에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얼마전까지도 트램을 타고 지나치기만 했지만 이제 스타스트리트, 쉽스트리트등 보석같은 카페와 바들을 만날 수 있는 홍콩의 핫 플레이스로 변하고 있습니다.
‘딤섬과 차찬탱’
마음의 점을 찍는다는 의미의 딤섬은 홍콩사람들에게는 소울 푸드나 마찬가지.
홍콩에 왔다면 딤섬을 꼭 먹어봐야 합니다.
그리고 아침에 호텔 조식이 식상하다면 버터가 듬뿍 들어간 빵에 달콤한 시럽을 뿌려먹는 홍콩식 토스트와 연유가 들어간 진한 밀크티로 가벼운 아침식사는 어떨까요?
‘올드 홍콩’
센트럴, 침사추이, 코즈웨이베이 등 우리가 아는 홍콩의 대표 관광지역을 용기 있게 벗어나 보세요.
삼수이포, 츄엔완, 에버딘등에 가면 홍콩 영화에 등장했던 건물들과 골목 옛스러운 홍콩을 만날 수 있습니다.
낭만이 넘치는 ‘올드 홍콩’에서 오늘날 세계적인 메가시티로 발전한 홍콩의 역사를 직접 느껴보시길.
‘센트럴’
조금은 특별하게, 세련되게 작은 사치를 부려보고 싶다면, 역시 센트럴이 최고.
이제껏 홍콩의 빅토리아하버 야경을 바라보는 레스토랑만 찾았다면, 센트럴 시내의 아름다운 전경을 바라보며 칵테일을 한잔 하거나 예쁜 디저트를 먹어보는 것도 좋습니다.
또 홍콩의 새로운 명소로 떠오른 대관람차에서 빅토리아피크 못지 않은 백만불 짜리 야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정석 여행전문기자 [ljs730221@naver.com]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