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가 중국 진출 이후 처음으로 초콜릿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상품은 카카오 함량이 높은 하이카카오 제품 2종과 공기를 주입하는 특수공법으로 제작한 에어스 등 모두 15개 종류입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신제품으로 본격적으로 중국 초콜릿 시장 공략에 나서게 됐다며 앞으로 1년간 6천600t의 초콜릿을 생산해 3천700만 달러의 매출을 올리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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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 출시된 상품은 카카오 함량이 높은 하이카카오 제품 2종과 공기를 주입하는 특수공법으로 제작한 에어스 등 모두 15개 종류입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신제품으로 본격적으로 중국 초콜릿 시장 공략에 나서게 됐다며 앞으로 1년간 6천600t의 초콜릿을 생산해 3천700만 달러의 매출을 올리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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