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이 동영상 UCC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 의지를 밝혔습니다.
김동일 다음 최고재무책임자는 동영상UCC 시장이 지금보다 3~4배 이상으로 트래픽이 증가해야 의미있는 매출을 만들수 있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이어 앞으로 기존의 매너광고나 텍스트 광고에 비해 대형 회사들의 동영상 광고 비중이 늘어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동일 다음 최고재무책임자는 동영상UCC 시장이 지금보다 3~4배 이상으로 트래픽이 증가해야 의미있는 매출을 만들수 있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이어 앞으로 기존의 매너광고나 텍스트 광고에 비해 대형 회사들의 동영상 광고 비중이 늘어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