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공학 전문기업 디비케이(대표 정관영)가 듀오키즈 래빗, 듀오플렉스 주니어, 듀오플렉스 위즈 등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듀오키즈 래빗, 듀오플렉스 주니어, 듀오플렉스 위즈는 각각 아동용, 청소년용, 성인용이다.
듀오키즈 래빗과 듀오플렉스 주니어는 인체공학적인 기능은 보존하면서도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였다. 등받이 좌우 가장자리를 안쪽으로 구부러진 형태로 만들어 인체를 감싸주는 느낌을 준다. 두 제품에는 등받이와 팔걸이가 일체형으로 제작된 신규 프레임을 적용해 조립 공정을 덜고 간결한 디자인을 연출했다. 팔걸이에는 요가 매트에 주로 사용되는 무독성 패드(TPE)를 부착해 미끄럼을 방지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성인용 의자 듀오플렉스 위즈는 '보급형 메쉬 의자'라는 컨셉으로 기획됐다. 듀오플렉스 위즈에는 등허리 부위별 체압 분포에 따라 차별화 된 텐션 강도를 가지는 '멀티 텐션 메쉬 원단'을 적용했다.
한편 디비케이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디비케이 공식 온라인몰 '듀오백스토어'에서 다음달 31일까지 신제품 듀오키즈 래빗, 듀오플렉스 주니어, 듀오플렉스 위즈 전 상품을 20% 할인한다. 구매 고객 모두에게는 오랄B 아동용 전동 칫솔을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제품 수령 후 듀오백스토어에 사용 후기를 남긴 회원 고객 모두에게 파리바게트 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구매고객 중 1인을 선정해 상판 각도와 높이가 조절되는 책상 '휴피트 판테르'를 제공한다.
[안병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