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와 네이버가 모바일 게임 공동 마케팅을 위해 손잡았다.
넷마블게임즈는 네이버와 '레이븐', '크로노블레이드' 등 대형 모바일 게임 2종에 대한 마케팅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넷마블은 '레이븐'과 '크로노블레이드'의 개발 및 서비스를 전담하는 동시에 네이버와 공동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양사는 먼저 이달 중 초대형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레이븐'의 특별 페이지를 개설해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할 예정이다.
백영훈 넷마블 사업총괄 부사장은 "넷마블은 마케팅 파트너로 손잡은 네이버와 함께 레이븐, 크로노블레이드 등 2015년 최고 기대 작들을 성공시킬 것”이라며 "전력을 다해 준비 중인 2종의 게임을 통해 또 한번 모바일 RPG의 새 지평을 열어 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유승재 네이버 마케팅 이사는 "넷마블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콘텐츠 유통뿐 아니라, 마케팅 플랫폼으로서의 네이버를 더욱 강화하고자 한다”며 "이번 양사의 공동 마케팅이 게임 마케팅의 새로운 성공사례를 만들어내며, 국내 게임 산업에 새로운 흐름을 창출해내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매경닷컴 고득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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