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 파크골프 브랜드 파크야(PARKYA), 업계 최초 체험형 홍보관 오픈
스크린 파크골프 브랜드 ‘파크야(PARKYA)’가 업계 최초로 체험형 홍보관을 서울 강남에 개관했습니다.
파크야 홍보관은 방문객들이 최첨단 스크린 파크골프 시스템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창업을 고려하는 예비 사업자들에게도 상담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입니다.
홍보관에서는 △최대 1000FPS 고속 카메라 센서를 활용한 정밀 타구 분석 △7000ANSI 프로젝터를 통한 선명한 화면 구현 △24인치 터치 키오스크 △자동 티업 시스템을 통한 사용자 편의성 증대 등의 최신 기술을 직접 경험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실제 파크골프와 가까운 몰입감과 실감 나는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파크야 이재갑 대표는 “강남 홍보관은 스크린 파크골프 업계 최초의 체험형 공간으로, 예비 창업자들이 직접 스크린 파크골프 시스템을 체험하고 매장 운영 방식과 수익 모델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파크야의 최첨단 기술력과 고품격 인테리어, 다양한 매장 내 서비스를 통해 스크린 파크골프가 가족, 친구들과 부담 없이 품격 있게 즐길 수 있는 문화로 자리 잡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이번 홍보관 개관과 함께 파크야는 스크린 파크골프 창업을 고려하는 사업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200대 프로모션을 진행 중입니다. 파크골프 시설이 필요한 지자체 및 복지관뿐만 아니라 창업을 고려하는 예비 사업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파크야 홍보관 방문을 희망하는 고객과 창업 희망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최유진 디지털뉴스부 인턴기자 t5902676@gmail.com]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