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는 피부보습과 자외선 손상 피부개선에 효과가 뛰어나 식약처로부터 국내 최초 개별인정 받은 '에버콜라겐 유브이(UV)케어'를 GS홈쇼핑에서 국내 첫 론칭 방송을 한다고 27일 밝혔다.
10월 30일 오전 8시 15분에 국내 처음으로 GS홈쇼핑을 통해 방송하는 '에버콜라겐 유브이케어'는 건강기능식품 원료 전문업체인 뉴트리가 10여년간 연구한 '나노펩타이드' 제품으로 피부보습과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개선, 피부주름 개선에 효과가 뛰어나다.
주원료인 '저분자 콜라겐 트리펩타이드'는 국내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이중 기능성 콜라겐 원료로 인정됐으며, 먹는 콜라겐펩타이드 중 가장 작아 세포 내 흡수가 용이하다. 피부 속에서 피부의 구성요소인 콜라겐과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등을 만들어내는 섬유아세포를 활성화시켜 피부를 근본적으로 되살아나게 해준다.
국내에 유통되는 여타 콜라겐 제품들이 일반식품인데 반해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은 '에버콜라겐 유브이케어'는 100% 한국인 여성을 대상으로 인체적용 시험한 한국인 맞춤형 제품이다.
GS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이는 '에버콜라겐 유브이케어'는 론칭 기념으로 2박스(16주 분)를 기존 1박스(8주 분) 가격인 17만8000원으로 구성해 특별 판매한다. 방송 전 미리 구매를 원하는 사람들은 홈쇼핑 온라인몰(http://with.gsshop.com)에서 바로 구매 가능하다.
[매경닷컴 고득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