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드롭탑이 오는 24일과 25일 서울과 부산을 비롯한 전국 주요 도시에서 일대일 맞춤형 가맹사업설명회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가맹설명회에서는 참석자 전원과 일대일로 맨투맨 개별 상담을 실시한다.
가맹점 운영을 위한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고 외부 전문가들과의 협업을 통한 상권 분석 및 사전 상권 심의 시스템을 비롯한 점포 매출 극대화 전략도 함께 설명할 예정이다.
설명회는 드롭탑 매장 내에서 실시해 매장 운영에 대해 사전에 직접 눈으로 볼 수 있으며 드롭탑의 커피를 비롯한 베이커리와 음료를 무료 시식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골드머그잔과 원두가 포장된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드롭탑 가맹설명회는 오는 24일 오후 5시 서울 강남아이파크점과 오후 2시 대전 유성점·오후 2시 대구 경산점에서 열리며 부산은 오는 25일 오후 2시 광복점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가맹설명회에는 드롭탑 매장 창업이나 커피전문점 가맹 사업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드롭탑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 후 참석 가능하다.
드롭탑 관계자는 "기존의 딱딱한 설명회 형식을 탈피한 맨투맨 전략을 실시하면서 상담이 가맹 계약으로 이어지는 전환율이 크게 늘었다"며 "앞으로도 드롭탑에 관심을 갖고 있는 예비 창업자들을 가까이서 만나 보다 세분화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자주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매경닷컴 속보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