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드롭탑이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눈꽃빙수 '프리미엄 아이스탑'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아이스탑 3종은 '인절미 아이스탑', '산삼 아이스탑', '허니 애플 아이스탑'으로 건강에 좋은 식재료를 사용해 맛과 영양을 한꺼번에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인절미 아이스탑은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는 눈꽃빙수 위에 쑥 인절미·콩가루·현미·팥을 듬뿍 올렸다.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쑥 인절미와 소화촉진을 돕는 현미 때문에 영양도 풍부해 한 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다.
산삼 아이스탑은 산삼 배양근을 갈아 만든 눈꽃빙수에 콩가루를 더하고 꿀과 산삼 생채를 토핑해 만들었다. 산삼은 성인병 예방·노화 방지·면역 기능 강화·두뇌 활동 촉진에 효과적이며 폴리아세틸렌 성분이 있어 항암에도 효과적이다.
허니 애플 아이스탑은 사과를 그대로 얼려 얼음으로 갈아낸 소르베에 진한 생크림과 허니칩·피칸이 토핑된 눈꽃빙수다. 가을 제철 음식인 사과에는 비타민 C가 많고 꿀에는 비타민 E와 섬유질이 많아 달콤하면서도 건강한 맛을 살렸다.
김형욱 드롭탑 전략기획본부장은 "지난 4월 출시한 레인보우 아이스탑이 큰 인기를 얻으면서 사계절 내내 판매하기로 결정했다"며 "계절에 상관없이 맛과 영양을 살린 드롭탑의 아이스탑을 즐기는 고객들이 많아지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매경닷컴 정인혜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