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옷 브랜드 Yes(이하 예스)가 밀리터리 커플 팬티를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31일까지 군인 남자친구를 둔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의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남자친구가 현역 군인임을 인증한 커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8월 31일까지 전국 예스 매장에서 진행된다.
예스는 밀리터리 팬티를 구입한 군인 커플에게 20% 할인 혜택과 선착순 10명에게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20명을 추첨해 군인 남자친구에게 간식 박스를 배송해주는 '깜짝 간식 박스 이벤트'도 마련했다.
예스의 밀리터리 커플 팬티는 군복을 모티브로 한 카모플라쥬 패턴을 적용해 색다른 에너지와 개성을 담은 커플 아이템이다. 독특한 별과 해골 무늬의 '스타 카모플라쥬', 톡톡 튀는 오렌지 컬러가 포인트인 '오렌지 카모플라쥬', 사랑스러운 핑크 밀리터리 나염의 여성용과 세트로 출시된 '베이직 카모플라쥬' 등 총 3가지 스타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8000에서 1만7000원 사이다.
예스 마케팅팀 김대현 대리는 "밀리터리 패턴은 강인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로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디자인"이라며 "뜨거운 여름철 고생하고 있을 군인들과 그 여자친구들을 응원하고자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매경닷컴 정인혜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