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는 올 뉴 카니발 사전계약 고객 중 30가족을 선정해 골프장에서 캠핑을 하는 캠핑 온 그린(Camping on Green)’에 초대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새롭게 선보인 올 뉴 카니발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캠핑으로 베어즈베스트청라골프클럽 내 USA 코스에서 다음 달 20일과 21일 두 번으로 나눠서 진행됩니다.
특히 이번 캠핑은 기아자동차 주최 한국여자오픈 대회가 열리는 골프장에서 진행되는 만큼 맞춤형 골프레슨과 아이들을 위한 스내그1 골프게임 등 다양한 골프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아울러 22일 열리는 한국여자오픈 최종 라운드 갤러리 입장권을 제공하는 등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이 외에도 캠핑이 진행되는 동안 올 뉴 카니발 전시, 카페테리아 제공, 뷰티 케어 서비스 운영, 가수 공연 및 토크 콘서트 실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해 참여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일 계획입니다.
기아차는 다음 달 8일까지 수도권 내 올 뉴 카니발 사전계약 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30가족(1가족당 4인 기준)을 추첨해 개별 연락할 예정이며, 모하비 멤버십 고객 40가족 또한 함께 초청한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국내 대표 패밀리 미니밴 ‘올 뉴 카니발’은 한층 세련되고 볼륨감 있는 외관 디자인과 함께 세계 최초로 4열 팝업 싱킹 시트(Pop-Up Sinking)가 적용되는 등 실내 편의성을 한층 높인 것이 특징으로 사전계약 실시 이후 계약 돌풍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성수 기자>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