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보고 와인 마시고, 스파까지.
커플들의 명절이라고 불리는 밸런타인데이가 다가왔다. 사랑하는 남자에게 고백을 하는 날인 이날 만큼은 센스있는 여자친구가 되어 로맨틱한 데이트 코스를 짜보자.
◆ 공연과 토크가 함께하는 낭만적인 분위기의 콘서트
평소에도 자주 볼 수 있는 영화 대신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남자친구와 함께 특별하게 기획된 콘서트 '헤븐리 러브씬(Heavenly Love Scene)'을 함께 즐겨보자.
이번 콘서트는 현재 대림미술관에서 진행 중인 '라이먼 맥긴리: 청춘, 그 찬란한 기록' 전시 관람과 더불어 어쿠스틱 인디듀오 '십센치'와 모델 겸 싱어송라이터 장윤주의 공연과 코스모폴리탄 피처 에디터 곽정은의 '발칙한 러브톡'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 순수한 사랑을 엿볼 수 있는 대학로 뮤지컬
급하게 만나고 급하게 헤어지는 요즘 연애 방식은 잊어라. 동네 담배가게 아가씨 유나를 두고 벌이는 동네 청년들의 애정 공세에 유나는 꿈쩍도 안한다. 평생 연애 한번 못 해본 채 숨어서 유나를 지켜보던 순수청년 현우는 용기를 내 고백을 하고, 아버지를 찾아 떠났던 유나는 다시 동네로 돌아와 현우와 사랑을 이룬다.
뮤지컬 '담배가게 아가씨'는 가수 송창식이 80년대에 불렀던 노래에 극단 '두레'가 러브스토리를 엮고, 제이제이글로벌이 제작한 순수 창작 뮤지컬이다. 실력파 뮤지컬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고 수준 높은 음악과 무대가 한시간반 동안 이어져 관객들에게 향수와 감동을 불러 일으킨다. 공연은 대학로 더굿씨어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뮤지컬 "담배가게 아가씨"
◆ 특별한 의미를 담은 스위트 와인
로맨틱한 저녁 식사에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와인이다. 달콤한 와인 한 잔이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연인과의 특별한 분위기를 한층 더 업 시키기에 충분하다.
와인수입전문기업 레뱅드매일의 '봉봉 패키지'는 불어로 달콤한 캔디를 뜻하는 '봉봉' 와인 2병으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다. '봉봉'은 캔디의 달콤한 풍미와 과일향이 어우러진 미디엄 스위트 와인으로 밸런타인데이 때 달콤한 디저트와 함께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 스파 트리트먼트로 차가운 날씨로 노곤해진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밸런타인데이의 마지막은 겨울철 차가운 날씨로 노곤해진 몸과 마음을 녹여주는 커플스파로 마무리하는 것은 어떨까.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트 호텔은 효과적인 스파 트리트먼트를 받을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 스파'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아로마 오일을 이용한 바디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포 힘(For Him)'과 페이셜 케어를 통해 피부를 한층 더 맑게 가꿔주는 '포 허(For Her)' 두 가지로 구성됐다. 스파를 받는 고객들은 빨간 장미꽃과 초콜렛이 담긴 플라워 박스도 선물로 받게 된다.
[매경닷컴 김윤경 기자]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