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그룹이 '한화 트라이서클' 도입후 브랜드 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온라인 브랜드 아카데미' 과정을 도입했습니다.
한화그룹은 오늘부터 그룹사 임직원 1만여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브랜드 아카데미 강좌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한화그룹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교육은 그룹 차원의 브랜드 경영 의지를 표현한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화그룹은 오늘부터 그룹사 임직원 1만여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브랜드 아카데미 강좌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한화그룹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교육은 그룹 차원의 브랜드 경영 의지를 표현한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