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오석 경제부총리가 카드사 개인정보 유출과 관련한 자신의 부적절한 발언에 대해 거듭 사과했습니다.
현 부총리는 한국능률협회 조찬간담회에서 "정책을 피력할 때 듣는 사람보다 말하는 사람의 책임이 크다"면서 "진위가 어떻게 됐든 대상이 되는 국민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면 해명이 아니라 사과를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말의 무거움과 중요성을 많이 느꼈다"면서 "이번 사태를 하루빨리 수습하고 대책을 마련하는 것에 경제정책을 총괄하는 사람으로서 부담을 느끼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현 부총리는 앞서 "개인정보 사용에 동의한 금융소비자도 신중할 필요가 있다"며 정보 유출의 책임을 국민에 돌리는 듯한 발언으로 물의를 빚었습니다.
[이상민 / mini4173@naver.com]
현 부총리는 한국능률협회 조찬간담회에서 "정책을 피력할 때 듣는 사람보다 말하는 사람의 책임이 크다"면서 "진위가 어떻게 됐든 대상이 되는 국민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면 해명이 아니라 사과를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말의 무거움과 중요성을 많이 느꼈다"면서 "이번 사태를 하루빨리 수습하고 대책을 마련하는 것에 경제정책을 총괄하는 사람으로서 부담을 느끼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현 부총리는 앞서 "개인정보 사용에 동의한 금융소비자도 신중할 필요가 있다"며 정보 유출의 책임을 국민에 돌리는 듯한 발언으로 물의를 빚었습니다.
[이상민 / mini4173@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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