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스기술공사와 국토연구원, 고등과학원 등 22개 정부기관이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상위 20%로 평가됐습니다.
그러나 한국간행물윤리위원회와 경제인문사회연구회, 공공기술연구회 등 20개 기관은 하위 20%에 머물렀습니다.
기획예산처는 113개 부처 산하기관·출연연구기관을 대상으로 고객만족조사를 실
시한 결과 이렇게 나타났다고 발표했습니다.
조사결과에 따르면 49개 부처산하기관의 고객만족지수 평균은 78.2점으로 지난해 76.6점보다 약간 상승했습니다.
60개 정부출연 연구기관은 77.5점으로 작년의 73.6점보다 3.9점이 올라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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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한국간행물윤리위원회와 경제인문사회연구회, 공공기술연구회 등 20개 기관은 하위 20%에 머물렀습니다.
기획예산처는 113개 부처 산하기관·출연연구기관을 대상으로 고객만족조사를 실
시한 결과 이렇게 나타났다고 발표했습니다.
조사결과에 따르면 49개 부처산하기관의 고객만족지수 평균은 78.2점으로 지난해 76.6점보다 약간 상승했습니다.
60개 정부출연 연구기관은 77.5점으로 작년의 73.6점보다 3.9점이 올라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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