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우식품은 프로야구 넥센 히어로즈와 진행한 ‘청우 스폰서데이’ 행사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24일 목동 구장에서 열린 넥센과 기아의 경기는 구단 스폰서기업인 '청우 스폰서데이'로 정하고 관련 이벤트가 진행됐습니다.
시구와 시타는 ‘꿈과 사랑의 기업’이라는 청우식품의 경영이념을 반영해 청우식품 정순조 영업본부장과 박정원 어린이(12)가 각각 맡았습니다.
청우식품 임직원과 가족 약 300여명이 목동구장을 방문해 관중들과 함께 열띤 응원을 펼쳤습니다.
이날 경기를 보기 위해 목동야구장을 찾은 관중들을 대상으로 포토존을 열고 응원도구 무료 증정 이벤트를 열어 응원 열기를 달궜습니다.
청우식품 측에서 준비한 신제품 ‘알콤팝콤’을 당일 방문한 관중 모두에게 무료로 나눠주는 등 관람객들에게 즐길거리 뿐만 아니라 먹거리도 제공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습니다.
또한 응원에 지친 관람객들을 위해 넥센 히어로즈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야구공 던지기, 팥빙수 빨리먹기 등)를 열어 찰떡쿠키, 델로스, 참깨스틱 등 청우식품 주력상품으로 만든 선물세트를 경품으로 제공했습니다.
한편 넥센 히어로즈의 후원을 맡고 있는 청우식품은 대한민국 과자업계의 중견업체로 몸에 좋은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박지은 인턴기자(mbnreporter01@mbn.co.kr)
지난 24일 목동 구장에서 열린 넥센과 기아의 경기는 구단 스폰서기업인 '청우 스폰서데이'로 정하고 관련 이벤트가 진행됐습니다.
시구와 시타는 ‘꿈과 사랑의 기업’이라는 청우식품의 경영이념을 반영해 청우식품 정순조 영업본부장과 박정원 어린이(12)가 각각 맡았습니다.
청우식품 임직원과 가족 약 300여명이 목동구장을 방문해 관중들과 함께 열띤 응원을 펼쳤습니다.
이날 경기를 보기 위해 목동야구장을 찾은 관중들을 대상으로 포토존을 열고 응원도구 무료 증정 이벤트를 열어 응원 열기를 달궜습니다.
청우식품 측에서 준비한 신제품 ‘알콤팝콤’을 당일 방문한 관중 모두에게 무료로 나눠주는 등 관람객들에게 즐길거리 뿐만 아니라 먹거리도 제공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습니다.
또한 응원에 지친 관람객들을 위해 넥센 히어로즈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야구공 던지기, 팥빙수 빨리먹기 등)를 열어 찰떡쿠키, 델로스, 참깨스틱 등 청우식품 주력상품으로 만든 선물세트를 경품으로 제공했습니다.
한편 넥센 히어로즈의 후원을 맡고 있는 청우식품은 대한민국 과자업계의 중견업체로 몸에 좋은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박지은 인턴기자(mbnreporter01@mbn.co.kr)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