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가 창립 15주년을 맞아 브랜드 이미지를 새롭게 개편했습니다.
할리스커피는 '현대인의 일상에 여유와 활기를 더하는 공간'이라는 콘셉트 아래 '할리데이 인 할리스'라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발표했습니다.
또 바리스타와 고객이 할리스커피를 매개로 마주하고 있는 모습을 형상화한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선보였습니다.
[ 정설민 / jasmine83@mbn.co.kr ]
할리스커피는 '현대인의 일상에 여유와 활기를 더하는 공간'이라는 콘셉트 아래 '할리데이 인 할리스'라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발표했습니다.
또 바리스타와 고객이 할리스커피를 매개로 마주하고 있는 모습을 형상화한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선보였습니다.
[ 정설민 / jasmine83@mbn.co.kr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