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는 고객과의 신속하고 편리한 상담을 위해 스마트 고객센터 앱(APP)을 17일 출시했습니다.
식품업계 최대 규모인 한국야쿠르트 고객센터와 연동해 스마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한국야쿠르트는 모바일 환경에 익숙한 젊은 고객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스마트폰 전용 앱을 개발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일대일 모바일 채팅으로 전문상담원과 실시간 소통이 가능하다. 간단한 문의사항의 경우에는 문자메시지로 빠르게 상담 받을 수 있습니다.
세븐, 윌, 쿠퍼스 등 발효유 제품과 건강기능식품 브이푸드의 주문도 가능합니다.
모바일 결제와 자동이체 신청도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고객센터 앱은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고 모바일 페이지(m.yakult.co.kr)에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식품업계 최대 규모인 한국야쿠르트 고객센터와 연동해 스마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한국야쿠르트는 모바일 환경에 익숙한 젊은 고객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스마트폰 전용 앱을 개발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일대일 모바일 채팅으로 전문상담원과 실시간 소통이 가능하다. 간단한 문의사항의 경우에는 문자메시지로 빠르게 상담 받을 수 있습니다.
세븐, 윌, 쿠퍼스 등 발효유 제품과 건강기능식품 브이푸드의 주문도 가능합니다.
모바일 결제와 자동이체 신청도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고객센터 앱은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고 모바일 페이지(m.yakult.co.kr)에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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