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신문과 MBN은 콘텐츠연구소와 인터넷정보학회, 지능정보시스템학회와 함께 모바일시대에 급변하는 브랜드 시장 트렌드를 간파하고, 그에 맞는 전략적인 브랜드를 육성하고자 제2회 모바일 브랜드 대상을 개최합니다.
웹(Web)에서 앱(App)까지 우수한 모바일 브랜드을 발굴하여 세계 어느 시장에 내놓아도 당당한 일류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고자 제정된 본 상은 모바일브랜드 만족도 조사를 통하여 제조, 금융, 유통 및 상거래, 서비스, 콘텐츠 등 5개 분야별 가장 뛰어난 브랜드 핫 100을 선정하고, 최종적으로 대상 브랜드를 시상할 예정입니다.
소비자에게 주목받은 우수한 모바일 브랜드 후보군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 편의성, 온오프연계성, 신뢰도, 만족도 등 총 5개 항목으로 모바일 만족도 조사를 시행하여, 스마트 시대를 선도하는 최고의 모바일브랜드를 선정할 예정입니다.
스마트 강국이라는 비젼을 실천하는 차원에서 추진되는 모바일브랜드대상은소비자 요구에 가장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비즈니스이자 브랜드 마케팅을 극대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행사문의처 : 모바일브랜드대상 추진사무국 02-2000-5710
www. mkaward.com
웹(Web)에서 앱(App)까지 우수한 모바일 브랜드을 발굴하여 세계 어느 시장에 내놓아도 당당한 일류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고자 제정된 본 상은 모바일브랜드 만족도 조사를 통하여 제조, 금융, 유통 및 상거래, 서비스, 콘텐츠 등 5개 분야별 가장 뛰어난 브랜드 핫 100을 선정하고, 최종적으로 대상 브랜드를 시상할 예정입니다.
소비자에게 주목받은 우수한 모바일 브랜드 후보군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 편의성, 온오프연계성, 신뢰도, 만족도 등 총 5개 항목으로 모바일 만족도 조사를 시행하여, 스마트 시대를 선도하는 최고의 모바일브랜드를 선정할 예정입니다.
스마트 강국이라는 비젼을 실천하는 차원에서 추진되는 모바일브랜드대상은소비자 요구에 가장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비즈니스이자 브랜드 마케팅을 극대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행사문의처 : 모바일브랜드대상 추진사무국 02-2000-5710
www. mkaward.com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