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는 지난해 개점한 '디지털 파크' 잠실점이 국내 단일 가전 매장으로는 최고 매출을 올렸다고 밝혔습니다.
롯데마트는 특히 디지털 파크가 휴대전화를 비롯한 기술정보 분야 제품을 보강해 지난해 9월 개장 첫 달 50억원에 가까운 매출을 올린 후 월평균 40억원 가량 매출을 지속해 연간 매출액이 500억원에 육박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정승인 롯데마트 디지털사업본부장은 디지털파크 잠실점은 도심형 가전 전문점의 대표적인 모델로써 지난 1년간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앞으로 1인 가구를 위한 소형 가전을 강화하는 등 새 트렌드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롯데마트는 특히 디지털 파크가 휴대전화를 비롯한 기술정보 분야 제품을 보강해 지난해 9월 개장 첫 달 50억원에 가까운 매출을 올린 후 월평균 40억원 가량 매출을 지속해 연간 매출액이 500억원에 육박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정승인 롯데마트 디지털사업본부장은 디지털파크 잠실점은 도심형 가전 전문점의 대표적인 모델로써 지난 1년간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앞으로 1인 가구를 위한 소형 가전을 강화하는 등 새 트렌드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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