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법 사금융 폐해를 없애기 위해 만든 피해신고센터에 오늘(18일) 오전에만 500건이 넘는 전화가 걸려왔습니다.
금융감독원은 일수 대출로 100만 원을 빌렸다가 연 200%의 이자를 물고 있다는 신고와 고금리 대출을 저금리 대출로 갈아탈 수 있는지를 묻는 전화 등이 걸려왔다고 밝혔습니다.
금융감독원은 전화가 폭주하면서 한때 대표전화인 1332의 연결이 매끄럽지 못했다고 설명했습니다.
[ 이혁준 기자 / gitania@mbn.co.kr ]
금융감독원은 일수 대출로 100만 원을 빌렸다가 연 200%의 이자를 물고 있다는 신고와 고금리 대출을 저금리 대출로 갈아탈 수 있는지를 묻는 전화 등이 걸려왔다고 밝혔습니다.
금융감독원은 전화가 폭주하면서 한때 대표전화인 1332의 연결이 매끄럽지 못했다고 설명했습니다.
[ 이혁준 기자 / gitania@mbn.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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