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는 최근 세계적인 나초 스낵인 '도리토스'를 국내에서 생산,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나초치즈맛'과 '익스트림바베큐맛' 2종으로, 하이올레익 해바라기유를 사용해 트랜스 지방과 포화지방의 함량을 낮췄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입니다.
롯데제과는 제품 시판 전 1000여명의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소비자 조사 결과를 토대로 디자인과 제품 크기, 짜고 단 맛의 정도 등 세세한 점까지 모두 제품에 반영했습니다.
이에 따라 '수입용 도리토스'나 기존의 다른 나초 스낵에 비해 짠맛을 줄이고 담백함과 바삭함을 높여 한국인의 입맛에 맞췄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나초치즈맛'과 '익스트림바베큐맛' 2종으로, 하이올레익 해바라기유를 사용해 트랜스 지방과 포화지방의 함량을 낮췄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입니다.
롯데제과는 제품 시판 전 1000여명의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소비자 조사 결과를 토대로 디자인과 제품 크기, 짜고 단 맛의 정도 등 세세한 점까지 모두 제품에 반영했습니다.
이에 따라 '수입용 도리토스'나 기존의 다른 나초 스낵에 비해 짠맛을 줄이고 담백함과 바삭함을 높여 한국인의 입맛에 맞췄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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