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이 3·1절을 맞이해 뉴욕타임스에 독도 광고를 실었습니다.
G마켓은 지난 1일 한국, 미국, 이탈리아, 인도네시아 등 4개의 국기를 해당 국가의 대표적인 섬과 짝을 지어 선을 긋는 퀴즈 형식의 광고를 뉴욕타임스에 실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광고는 G마켓이 실시한 독도 광고 공모전에서 대상을 받은 작품입니다.
미국과 이탈리아, 인도네시아의 국기와 하와이, 시칠리아, 발리 섬을 연결하는 선이 각각 이어진 가운데 태극기와 독도(DOKDO)를 남겨둠으로써 독자들이 선을 연결짓게 하는 광고입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G마켓은 지난 1일 한국, 미국, 이탈리아, 인도네시아 등 4개의 국기를 해당 국가의 대표적인 섬과 짝을 지어 선을 긋는 퀴즈 형식의 광고를 뉴욕타임스에 실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광고는 G마켓이 실시한 독도 광고 공모전에서 대상을 받은 작품입니다.
미국과 이탈리아, 인도네시아의 국기와 하와이, 시칠리아, 발리 섬을 연결하는 선이 각각 이어진 가운데 태극기와 독도(DOKDO)를 남겨둠으로써 독자들이 선을 연결짓게 하는 광고입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