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론 피싱 피해가 늘면서 회원 40만 명이 카드론 서비스를 거절했습니다.
금융감독원은 카드사가 회원에게 전화와 문자메시지, 이메일로 카드론 이용 여부를 확인 중이고, 지난해 말부터 20여 일 동안 40만 4천 명이 서비스를 중지했다고 밝혔습니다.
회원이 직접 카드론을 중지시키려면 카드사 홈페이지나 ARS로 신청하면 됩니다.
금융감독원은 카드사가 회원에게 전화와 문자메시지, 이메일로 카드론 이용 여부를 확인 중이고, 지난해 말부터 20여 일 동안 40만 4천 명이 서비스를 중지했다고 밝혔습니다.
회원이 직접 카드론을 중지시키려면 카드사 홈페이지나 ARS로 신청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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